티스토리 뷰

유튜브 맞춤동영상 삭제하는법


우리의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재밌는 유튜브 영상들~!


특히 내가 선호하는 영상을 맞춤으로 보여주는 기능인 유튜브 맞춤동영상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상을 볼수있는게 해주는 것이 유튜브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유튜브의 맟춤동영상 기능은 그렇게 완벽하진 않아서


내가 별로 관심없어하는 영상까지 찾아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 맘에 들지 않는 유튜브 맞춤동영상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제방법


1. 유튜브 메인 페이지 접속




2. 우측 유튜브 메뉴 창 최근 본 동영상 탭 클릭



3. 상단의 시청 기록- 시청 기록 모두 지우기 클릭




4. 검색기록 - 검색기록 모두 지우기




5. 다시 메인페이지로 돌아와서 맞춤 채널 우측 x표시 클릭




6. 맞춤 동영상 조정 메세지 확인


유튜브의 맞춤동영상 기능은 내가 감상했던 동영상의 태그에 따라 변경되기때문에 검색했던 기록들을 

지워주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동영상또한 삭제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됫기를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